2013.08.05 13:57

여러가지 문의

조회 수 2216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50건 한정의 200만원짜리 이벤트 상품도 봤고요.

8월 말까지 20만원 할인되는 상품들도 봤습니다.

궁금한 점은 기본적으로 먼지가 안날리게 전부 기본적으로 시공을 하시는지 하고

빌라도 시공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보통 빌라는 잘 안하려고들 하셔서 문의 먼저 드립니다.

 

그리고 8월 말까지 할인되는 사진들을 봤는데 홈페이지에 있는 금액에서 할인인지 아니면 할인된 가격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보통 시공일이 2틀 정도이던데... 8월 16,17일 (금,토) 시공이 가능하신지도 궁금합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 화장실을 리모델링 할 예정입니다. 오래된 빌라라 고가의 상품보다는 깔끔하고 좀 저렴한 상품을 찾고 있습니다.

 

UBR 식은 아니며 구조는 일반 아파트 구조와 동일 합니다. 문 옆에 변기, 세면대, 욕조.....

 

욕조 철거 후 시공을 하려는데 기본적으로 포함된 가격인지도 궁금합니다.

 

전화기가 꺼져 있어 문의글을 남깁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애테 2013.08.07 19:46

    안녕하세요? 애플테라스입니다.


    현재 8/5일부터 휴가기간이라 답변이 늦었습니다.


    1. 현재 거주하면서 살림살이가 있는 상황에서 화장실리모델링 공사를 하는 경우는 기본적으로 방진터널을 설치하여 먼지가 집안전체로 퍼지지 않게 작업을 합니다.


    이사를 하면서 도배장판을 새로 하는 경우라면 도배장판 시공전에 공사를 하면 방진터널을 설치할 필요가 없겠지만, 

    거주하시면서 공사를 해야 할 경우라면 방지터널을 설치하지 않고 작업한다면, 

    일상생활에서 접해보지 못했던 엄청난 먼지로 인한 집안 구석구석 미세한 틈새까지도 퍼져 스며든 먼지제거 청소비시간낭비로 인해 스트레스짜증으로 시행착오를 겪게 됩니다.


    2. 샘플사진 아래 시공금액에서 20만원 할인해 드립니다. 단 메인 팝업창 샘플사진의 시공금액 200만원은 25만원이 할인된 이벤트 특가입니다.


    3. 빌라나 단독주택도 시공가능합니다. 다만 빌라나 단독주택은 아파트에 비해 대체적으로 화장실이 큽니다.

    기준사이즈는 아파트의 화장실입니다. 아파트는 일반적으로 거실의 화장실 크기가 2m*1.5m 입니다.


    4. 화장실 내부의 욕조나 파티션 등은 기본적으로 모두 철거 후 시공합니다.


    5. 시공은 금,토는 가능합니다만, 일요일은 주민들의 민원때문에 공사가 중간에 중단되는 경우가 종종있어서 일요일을 끼어서 토,일은 잡지않습니다. 


    일정은 고객님과 상담후 조정이 가능하며 현장확인을 위해 방문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